나사의 거대한 SLS 로켓: 가이드

나사의 거대한 SLS 로켓: 가이드

나사는 우주 비행사를 달, 그리고 결국 화성에 보내기 위해 우주 발사 시스템(SLS)이라는 거대한 로켓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2022년 초에 데뷔할 예정인 SLS는 1960년대 이후 제작된 가장 강력한 발사체입니다.

나사의 거대한 SLS 로켓

토토사이트 NASA는 1972년 아폴로 17호 이후 처음으로 인간과 함께 달 표면에 남자와 여자를 보낼 계획입니다.
지난 20년 동안 우주비행사들은 국제우주정거장(ISS)을 오가는 일상적인 여행을 해왔습니다.

파워볼사이트 그러나 달은 ISS보다 거의 1,000배 더 멀리 있습니다. 거기에 우주 비행사를 얻으려면 몬스터 로켓이 필요합니다.
SLS는 아폴로 시대에 제작된 거대한 발사기인 새턴 V와 같은 현대식입니다.

토성과 마찬가지로, 그것은 서로의 위에 쌓인 세그먼트 또는 단계로 분할됩니다. 그러나 로켓에는 우주 왕복선의 기술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경고: 타사 콘텐츠에는 광고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SLS의 첫 번째 버전은 블록 1(Block 1)이라고 불릴 것입니다.

그것은 지구 저궤도 너머 목적지까지 더 무거운 탑재체를 발사할 수 있도록 몇 년 안에 일련의 업그레이드를 거칠 것입니다.

Block 1 SLS는 발사대 위의 23층 높이로 자유의 여신상보다 높습니다.

로켓의 주 계약자인 Boeing의 SLS 부사장이자 프로그램 관리자인 John Shannon은 “정말로 거대한 로켓입니다.

입이 떡 벌어질 정도로 큽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2019년 BBC 뉴스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나사의 거대한 SLS 로켓

로켓은 NASA의 차세대 승무원 차량인 Orion에서 우주비행사를 발사하여 지구 저궤도에서 벗어나 달까지 여행하는 데 필요한 속도로 가속합니다.

중요한 테스트를 위한 나사의 새로운 ‘메가로켓’ 세트 로켓 작동 원리
SLS는 두 개의 고체 로켓 부스터(SRB)가 측면에 있는 거대한 코어 스테이지로 구성됩니다.

코어에는 두 개의 대형 저장 탱크가 있습니다. 하나는 연료인 액체 수소용이고 다른 하나는 연료를 연소시키는 “산화제”인 액체 산소용입니다.

이들은 함께 추진제로 알려져 있습니다.
코어 스테이지의 바닥에는 4개의 RS-25 엔진이 있으며, 이는 우주선과 같은 셔틀 궤도선에 동력을 공급한 것과 동일한 것으로 2011년에 퇴역했습니다. 액체 수소와 산소가 엔진 챔버에 공급되고 스파크와 함께 점화될 때, 화학 반응 엄청난 양의 에너지와 증기를 생산합니다.

증기는 공기를 통해 로켓을 추진하는 힘인 추력을 생성하기 위해 16,000km/h(10,000mph)의 속도로 엔진 노즐을 빠져 나옵니다.
SRB는 로켓에 중력의 클러치를 벗어날 수 있는 추가 동력을 제공합니다. 이 트윈 부스터는 높이가 17층 이상이며 초당 6톤의 고체 추진제를 태웁니다. 그들은 비행의 처음 2분 동안 총 추력의 75%를 제공합니다. 가장 강력한 로켓은?
추력을 측정값으로 사용한다면 SLS는 2022년 우주로 날아갈 때 가장 강력한 로켓이 될 것입니다. Block 1 SLS는 발사 시 새턴 V보다 15% 더 많은 880만 파운드(39.1 메가뉴턴)의 추력을 생성할 것입니다. .

1960년대에 소련은 달에 도달하기 위해 N1이라는 로켓을 만들었습니다. 첫 번째 단계는 1020만 파운드(45.4메가뉴턴)의 추력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4번의 시험 비행은 모두 실패로 끝났다.More News

Block 2 화물이라고 하는 SLS의 미래 버전은 N1의 추력 수준에 접근해야 합니다. 그러나 Elon Musk의 회사 SpaceX가 개발 중인 Starship이라는 차량은 1500만 파운드(66.7 메가뉴턴)의 추력을 생성하여 두 가지 모두를 능가해야 합니다. 스타쉽은 현재 개발 중이지만 첫 번째 궤도 비행에 대한 확실한 날짜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