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이 필요한 어린이: 칼에 찔려 구원받는 방법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 칼에 찔려 구원받는 방법
13세의 Wes Cunliff가 가난에서 벗어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마약 거래에 연루된 것뿐이었습니다.

부양할 어린 형제들과 함께 그 돈으로 그는 옷과 음식을 사고 청구서를 지불할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필요한

오피사이트 그러나 Newport의 Pill에서 온 Wes는 County Lines 게임에서 “아무도 이기지 못한다”는 사실을 곧 깨달았고 라이벌에게 칼에 찔려 거의 죽을 뻔했습니다.

이제 St Giles Trust의 그룹 커뮤니티 리더인 그는 다른 젊은이들이 마약 세계에서 탈출하도록 돕습니다.

뉴포트에서 가장 궁핍한 지역에서 “가난한” 성장을 하고 자신의 문제를 해결하는 어머니 밑에서 자란 웨스는 돈이 형제들을 부양하기 위한 “추진 요인”이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카운티 라인: 취약 아동 검색
트라우마가 있는 어린이 세대’
폐쇄 ‘마약 갱단이 현지에서 모집’
“가정에서 벌어지고 있는 문제들 때문에 저에게는 선택의 여지가 없다고 느꼈습니다. 그게 유일한 방법이었습니다. 당신은 13, 14세에 합법적으로 일할 수 없습니다. 저는 그렇게 할 수 없습니다.”라고 그는 설명했습니다. more news

“그 나이에 나는 정말 형제들에게 엄마 아빠였다.”

도움이 필요한 아동(Children in Need) 기부가 전국의 젊은이들을 위해 수백만 파운드를 모으는 동안, Wes는 St Giles와 같은 조직이 착취와 몸단장을 중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자금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도움이 필요한

“우리는 위험에 처한 것으로 확인된 청소년과 성인들과 함께 일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그들에게 긍정적인 지원을 제공하고 있으며, 그러한 생활 방식에서 벗어날 수 있는 긍정적인 선택을 하고 있습니다.”

‘나는 그들의 눈을 통해 세상을 봅니다’ 그러나 카운티 라인을 떠나는 모든 젊은이들에게 다른 사람이 그들의 자리를 대신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래서 그와 팀의 “살아있는 경험”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는 “나는 그 자리에서 걸어 나왔고 내 뒤를 이어 그 자리로 걸어온 다른 사람이 있었다”고 말했다.

“우리는 심리학자가 아니지만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은 살아있는 경험의 관점에서 접근하는 것입니다.

“저희가 이 가족과 젊은이들과 함께 일하고 제 이야기와 배경을 이야기할 때 저는 이해합니다. 저는 그들의 눈을 통해 세상을 봅니다.

“실시간 경험은 매우 중요합니다… 그들에게 도구를 제공하고 이것이 실제로 어떻게 생겼는지에 대한 지식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아무도 이기지 못한다’
Wes의 경우 이 경험은 공격과 칼에 찔린 경험과 14바늘을 꿰매고 병원에 누워 간신히 살아남은 그의 가족에게 미치는 영향을 보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는 “손자를 잃을 가능성이 있는 조부모님의 얼굴을 기억합니다. 그들이 겪은 일과 그들이 겪은 일, 그 후유증을 보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심각한 폭력이건, 최악의 경우 사망자가건, 긴 징역형이건, 어느 쪽이든 끝이 좋지 않습니다. 아무도 이기지 못합니다.

“나에게 잘 끝난 이유는 의사들 덕분이다.”

운동 선수로서 Wes는 마약과 돈을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옮기는 주자로 사용되었으며 빠른 속도로 울타리를 뛰어 넘을 수 있었습니다.

럭비 선수로서 자신의 타고난 능력을 스포츠에 적용한 후 Wes는 마약 조직에서 벗어나 새로운 친구와 더 건강하고 안전한 환경으로 자신을 둘러쌀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다른 젊은이들에게 그것이 쉽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