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우폴의 우크라이나 수비수들은 항복 요

마리우폴의 우크라이나 수비수들은 항복 요구를 거부한다
KYIV, 우크라이나–산산조각난 마리우폴(Mariupol) 시 내부의 마지막으로 알려진

저항군 내 철강 공장에 갇힌 우크라이나 전사들은 일요일 러시아의 항복 또는 죽음의 최후 통첩을 무시하고 전략적으로 중요한 함대의 포획에 반대했다. 포트.

마리우폴의

토토사이트 추천 7주간의 무자비한 포위 공격으로 도시의 많은 부분이 연기가 나는

폐허로 변한 마리우폴의 함락은 모스크바의 가장 큰 전쟁 승리가 될 것이며 군대가 우크라이나의 산업 동쪽의 통제.more news

남부 도시를 점령하면 러시아는 2014년 우크라이나에서 압류한 크림 반도의

육지 통로를 완전히 확보하고 우크라이나의 주요 항구와 귀중한 산업 자산을 박탈할 수 있습니다.

마리우폴의

미사일과 로켓이 국가의 다른 지역에 강타하면서 러시아는 2,500명의

우크라이나군과 약 400명의 외국 용병이 11제곱킬로미터 이상을 덮고 터널이 있는 거대한 Azovstal 제철소에서 굴착된 것으로 추정했습니다.

어린이를 포함한 많은 마리우폴 민간인들도 Azovstal 공장에 대피하고

있다고 시의 순찰 경찰서장인 Mikhail Vershinin이 일요일에 Mariupol TV에 말했습니다. 그는 그들이 러시아의 포격과 점령 중인 러시아 군인들로부터 숨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모스크바는 무기를 내려놓은 사람들이 “생명을 지킬 수 있다”고 말하면서

방어자들에게 정오에 항복 마감 시한을 주었다. 우크라이나인들은 이전 최후 통첩과 마찬가지로 이를 거부했습니다.

데니스 슈미할 우크라이나 총리는 ABC 방송의 ‘디스 위크’에서 “우리는 이

전쟁에서 승리할 때까지 절대적으로 싸울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우크라이나가 가능하면 외교를 통해 전쟁을 끝낼 준비가 되어 있지만 “항복할 생각은 없다”고 말했습니다.

포위된 마리우폴은 일요일에 우크라이나군에 의한 군 구조의 희망이 거의 없어 보였다.

드미트로 쿨레바 외무장관은 CBS의 ‘페이스 네이션(Face Nation)’과의 인터뷰에서 마리우폴에 남아 있는 우크라이나군과 민간인이 기본적으로 포위됐다고 말했다. 그는 그들이 “투쟁을 계속한다”고 말했지만 대규모 파괴로 인해 도시는 사실상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트위터를 통해 “주님의 부활은 죽음을 이기고

선이 악을 이기고 승리하는 삶의 승리에 대한 간증”이라며 부활절 인사를 전했다.

마리우폴이 함락되면 러시아군은 우크라이나의 수도 키예프를 탈환하는 데 실패한 후

크렘린이 점령하려는 동부 산업 지역인 돈바스를 장악하기 위해 앞으로 수일 내에 전면적인 공세에 합류할 것으로 예상된다.

마리우폴에서의 무자비한 포격과 거리 전투로 우크라이나인들의 추산에 따르

면 최소 21,000명이 사망했습니다. 산부인과 병원은 전쟁 초기에 치명적인 러시아의 공습으로 타격을 받았고 민간인들이 대피하고 있던 극장 폭격으로 약 300명이 사망한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전쟁 전 인구 450,000명 중 약 100,000명이 마리우폴을 전쟁 중 최악의 고통의 현장으로 만든 포위 공격으로 인해 음식, 물, 열 또는 전기 없이 갇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