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안보와 인권 문제로 중국 수출

미국, 안보와 인권 문제로 중국 수출 금지령 연장 목표
2월 말 러시아군이 우크라이나를 침공했을 때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 행정부는 연정 정부를 이끌고 러시아에 대한 현대 기술 수출을 금지하여 국가 경제 및 군사 부문의 발전을 방해했습니다.

미국, 안보와

러시아의 침략 이후 4개월 이상, 미국 정부는 이러한 조치에서 얻은 교훈을 사용하여 수출 제한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기업이나 기업이 미국의 국가 안보를 위협하거나 인권을 침해할 수 있는 경우 중국 및 기타 국가로 이동하십시오.

이것은 여러 미국 관리들의 말을 인용한 뉴욕 타임즈의 간행물에 따른 것입니다.

이러한 노력에는 수출 통제가 시행되는 상황과 관련 파트너 국가의 확대가 포함됩니다.
또한 민감하거나 중요하다고 간주되고 군대 및 기관에서 사용할 가능성이 있는 기술(예: 인공 지능(AI))을 재정의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미국 관리들은 중국에 대한 전략을 고안하기 위해 전통적인 군사 기술의 사용뿐만 아니라 감시 국가를 수립하는 데 중국 기업의 역할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또는 보안 인프라를 구축하고 티베트와 신장 자치구와 같은 소수 민족을 탄압하기 위해 강제 노동 수용소를 사용하는 등 중국이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미국, 안보와

수출 통제를 담당하는 상무부 산하 산업 및 보안국의 책임자인 Alan F. Estevez는 지난달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중국이 더욱 공격적이고 두려움 없이 기술을 사용하게 됨에 따라

서울오피/a> “수출 통제를 통해 중국과의 관계를 관리하는 것이 더욱 중요해졌습니다.”

“우리는 미국이 첨단 기술의 품질을 유지하도록 해야 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다시 말해서 중국은 그 문제에 대해 우리를 반대하거나 이웃 국가에 대항하는 데 사용할 능력을 키울 수 없습니다.

미국 관리들은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그의 군대를 상대로 한 경제 제재 캠페인에서

러시아 수출에 대한 통제를 사용한 것이 지금까지 가장 큰 성공을 거둔 것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미국과 파트너 국가들이 반도체, 항공기 부품, 산업 장비 수출에 대해 대규모 제재를 가하고 있습니다.

중국의 경우 이러한 노력이 더 표적이 됩니다. 관리들은 미국의 목표는 중국 경제를 확장하는 것이 아니라 중국에서 기술 사용을 제한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국가의 군사 및 과학 분야의 성장과 현대화에 기여합니다.

그러나 중국은 세계 제2의 경제대국이며 이에 대한 무역 제한은 위험할 것입니다.
미국 경영진은 대규모 수출 통제가 세계 무역을 심각하게 방해할 뿐만 아니라 경고합니다.more news
그러나 중국이 미국 및 기타 국가에 공급하는 일부 핵심 제품에 대한 제한을 해제할 것을 촉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