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 PC 게임을

밤에 PC 게임을 하는 십대들의 안식처가 되는 모텔
한국의 청소년들이 밤늦게 무인모텔로 이동해 컴퓨터 게임을 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어 시설 내 미성년자 방문객에 대한 모니터링이

미흡한 점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다.

밤에 PC 게임을

먹튀검증커뮤니티 이 문제는 청소년들의 불법적인 음주와 성매매, 성범죄를 저지를 수 있는 공간을 만들고 있다는 시설의 부작용을 더욱 가중시켰다.

롯지는 컨시어지 직원 대신 키오스크를 앞에 두고 방문객을 맞이합니다. 기계는 연령에 관계없이 선불이면 누구에게나 방을 제공합니다.

체크인 시스템과 고객 연령에 대한 느슨한 심사로 인해 시설은 밤 10시 이후 PC방 사용이 제한된 10대들에게 더 인기 있는 옵션이

되고 있습니다. 국가의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more news

PC와 모텔을 합친 이른바 “PC-tel”은 찾기가 어렵지 않습니다.

Good Choice나 Yanolja와 같은 스마트폰 앱이나 웹사이트를 사용하여 유명 온라인 롯지 검색 브랜드에서 PC-tel 목록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이러한 검색 엔진을 통해 실시간 위치 정보를 제공하는 데 동의하면 근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또는 배틀그라운드와 같은

인기 게임이 사전 설치된 고성능 컴퓨터를 제공하는 롯지 목록을 편리하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밤에 PC 게임을

PC-tel을 방문한 사람들이 만든 다양한 온라인 “리뷰 블로그”는 시설 이용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더욱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시설의 제3자 발기인이 후원하거나 후원하지 않는 블로거는 시설에서의 경험에 대한 사진과 설명을 게시합니다.

많은 블로거들은 시설의 깨끗한 환경, 편리한 편의 시설, 게임을 할 때 컴퓨터가 얼마나 완벽하게 작동하는지에 대해 만족감을 표현합니다.
해당 국가의 법률은 숙박 업체가 객실에 컴퓨터를 설치하는 것을 금지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미성년자 고객이 구내에서 R 등급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하면 경계가 모호해집니다.

롯지 운영자에게 시급히 요구되는 것은 청소년 방문에 대한 모니터링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모든 무인 모텔 운영자들이 폐쇄회로 TV 감시를 통해 미성년자 방문객의 진입 시도를 차단했다고 말하면서 이를 소홀히 하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운영자는 코로나19에 대한 국가의 질병 통제 조치에 따라 공공 실내 공간에서 필수 마스크를 모두 착용하고 방문자가 미성년자인지

식별하기가 쉽지 않다고 말합니다.

국가에서 운영하는 게임 등급 및 관리 위원회에 따르면 “PC방은 십대들이 R 등급 게임을 사용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 PC방 운영자는 청소년이 미성년자 사용자용으로 예약된 컴퓨터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해야 하며, 이 컴퓨터는 밤 10시에 자동으로 종료됩니다.

십대가 컴퓨터에서 R등급 게임을 하려고 하면 미성년자 고객과 카페 운영자 모두에게 화면에 팝업 메시지가 나타나 게임을 하려고 함을 알려줍니다. 이 규정을 위반하면 운영자에게 수백만 원의 벌금이 부과됩니다.

“하지만 PC-tel에서 십대와 다른 고객은 종종 노골적인 콘텐츠에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