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은 영국과 관

방문은 영국과 관계의 씨앗을 뿌린다

파워볼사이트 훈 센 총리는 영국 정부가 다른 지원 계획들 중에서 최빈국을 위한 일반 특혜 시스템(GSP)에 따라 캄보디아의 시장 접근 방식을 유지해 준 데 대해 감사를 표했습니다.

훈센 총리는 1월 12일 아만다 밀링(Amanda Milling) 영국 아시아 국무장관의 방문이 마무리되자 외무국제협력부가 발표한 언론 성명을 통해 감사 인사를 전했다.

Milling의 캄보디아 방문은 영국이 올해 캄보디아 의장국인 ASEAN의 공식 대화 파트너가 된 이후 처음으로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방문이었습니다.

“[훈 센]은 또한 교육, 지뢰 제거, 환경 분야에서 캄보디아에 사회 경제적 지원을 제공한 영국과 캄보디아 법원의 특별재판부(ECCC)에 감사를 표했습니다.”라고 언론 성명은 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훈 센은 또한 2021년 11월 캄보디아가 주최하고 의장이

된 제13차 아시아 유럽 회의(ASEM13)에 사실상 참가한 영국 총리 보리스 존슨에게 감사를 표했습니다.

그는 415,000의 기부를 포함하여 Covid-19 전염병 퇴치를 위한 영국의 적극적인 역할을 높이 평가했습니다. AstraZeneca 백신의 용량.

Milling은 또한 영국-ASEAN 관계를 대화 파트너 수준으로

업그레이드하는 데 대한 강력한 지원에 대해 캄보디아에 감사를 표했으며, 그녀는 정부를 대신하여 캄보디아를 올해 ASEAN 의장으로 지원하겠다는 강한 의지를 표명했습니다.

그녀는 영국이 2022-2026년 ASEAN-영국 행동 계획(POA)을 이행하고 ASEAN-영국 협력뿐만 아니라 양국 간의 양자 관계를 더욱 강화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방문은 영국과 관계의 씨앗을 뿌린다

그녀의 방문 동안 Milling과 Prak Sokhonn 외무장관은 Covid-19의 영향으로 인한 무역량 감소를 언급하고 곧 다시 회복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지역포괄적경제동반자협정(Regional Comprehensive Economic Partnership)을 언급하며 언론 성명은 “[Sokhonn]은 RCEP, 캄보디아-중국 FTA, 캄보디아-한국 FTA를 포함한 캄보디아 시장 접근의 모든 이점을 고려하여 영국 투자자들이 캄보디아에 투자하도록 독려했다”고 밝혔다. , 캄보디아-중국 자유무역협정(FTA) 및 캄보디아-한국 FTA.

Milling은 캄보디아가 아세안과 더욱 긴밀한 관계를 추구하고 이 지역의 유대를 강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기 때문에 2022년에 영국의 중요한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올해의 첫 방문으로 프놈펜을 방문하는 것은 유대 관계를 강화하고

캄보디아와 협력하여 Covid-19로부터 더 나은 재건부터 미얀마의 위기 해결 및 기후 변화 해결에 이르기까지 지역의 가장 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우리의 약속을 보여줍니다. “라고 그녀는 성명에서 말했다.

파워볼 추천 Milling은 또한 교육청소년체육부 장관 Hang Chuon Naron, 캄보디아 왕립아카데미 Sok Touch 회장,

환경부 장관 Say Sam Al, 전 야당 지도자 Kem Sokha 등과 같은 많은 고위 정부 관리들을 만났습니다. more news

Chuon Naron 장관은 Milling과 함께 STEM(과학, 기술,

공학 및 수학 분야에서 젊은 여성의 기회 확대를 포함하여 교육 분야에서 영국이 캄보디아를 지원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반역’ 혐의로 재판을 기다리고 있는 대법원 해산 캄보디아구국당

소카 전 회장은 1월 10일 회의에서 밀링이 캄보디아의 정치적 상황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알고 싶었다고 말했다. 2022년과 2023년 총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