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수당 연방 COVID-19 제한의 종료를 요구합니다

보수당 연방 Bloc, Liberal 및 NDP MP는 Omicron이 유통되는 건강 조치를 폐기하는 것이 무책임하다고 말합니다.

보수당은 연방 정부가 남아 있는 모든 COVID-19 제한을 해제하도록 하기 위한 노력을 재개하고 있으며, 국가는 이 건강 위기 2년 후에 모든 전염병 조치에서 벗어나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당은 목요일 하원에서 연방 공무원, 운송 노동자, 캐나다군(CAF) 직원 및 RCMP에 대한 백신 의무화와 같은 조치를 정부에 철회하도록 강제하는 입법 시도를 상정했습니다.

에볼루션 카지노

정부는 이미 4월 1일부로 완전히 예방 접종을 받은 여행자에 대한 도착 전 테스트 및 강제 격리와 같은 여행 관련 COVID 제한을 대부분 제거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일부 제한 사항이 완화되거나 완전히 제거되지만 정부는 예방 접종을받지 않은 외국인의 여행을 계속 차단하고 비행기와 기차에
탑승하는 모든 여행자에게 마스크를 착용하고 예방 접종 증명서를 제시하도록 요구할 것입니다.

보수당은 이러한 모든 조치가 즉시 해제되기를 원한다고 말합니다. 그들은 캐나다인들이 새로운 코로나바이러스의 확산을 막을 만큼 충분히 했다고 주장합니다.

보수당 연방 COVID

건강 평론가인 보수당의 마이클 배렛 의원은 커먼즈에서 열린 토론회에서 “우리는 이러한 제한 아래서 무기한으로 살 것으로 예상할 수 없다”고 말했다.

그는 캐나다인들이 “정상 상태로 돌아가기 위해 애쓰고 있다”고 말했고 오타와는 공공 장소에 대한 의무적 마스킹 규칙과 같은 제한을 이미 철회한 지방 및 테리토리의 주도를 따라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과학은 우리에게 이러한 제한이 해제되는 것이 안전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캐나다인들은 Justin Trudeau의 무관심을 주목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극장’ 보수당 연방

NDP-자유당 연합이 통치하는 오타와에서 그들은 의학을 보는 것이 아니라 Barrett은 자유당과 NDP가 향후 3년 동안 일부 정책
문제에 대해 협력하기로 합의한 것을 언급하며 캐나다인을 분열시키는 데 사용했던 정치 과학을 사용했습니다.

당의 교통 평론가이자 백신 반대 운동의 초기 지지자인 보수당의 Melissa Lantsman 의원은 COVID 상황이 지금보다 훨씬 더 관리할
수 있기 때문에 국경을 넘는 트럭 운전사와 기타 운송 산업 종사자에 대한 백신 요구 사항을 폐지할 때라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명령이 부과되었을 때였습니다.

Lantsman은 “캐나다인들의 삶을 되돌려줄 때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지금은 과학을 따를 때입니다.”

국내 기사 보기

올해 초 오타와 호송 시위에 참가한 보수당의 마이클 쿠퍼 의원은 백신 접종을 하지 않은 여행자에 대한 캐나다의 “가혹한” 제한을 시민들이 때때로 내부 여행을 금지하는 구소련에서 비교했습니다.

그는 완전히 예방 접종을 한 사람들에게 비행기 여행을 제한하는 것은 전세 권리에 대한 “전례없는 위반”이며 제한을 “COVID 극장”이라고 불렀습니다.

“캐나다인들은 통제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삶의 통제권을 되찾고 싶어합니다. 그들은 자유를 되찾고 지금 그것을 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