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잉의 스타라이너 우주선: 가이드

보잉의 스타라이너 우주선

토토사이트 추천 보잉의 스타라이너 우주선: 가이드
보잉의 스타라이너는 나사가 국제우주정거장(ISS)을 오가는 우주비행사를 수송하는 임무를 맡은

두 대의 미국 우주선 중 하나입니다. 이 차량은 지구 바로 위에서 운영되는 개인 “택시 서비스”의

새로운 시대를 여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2011년 우주 왕복선이 퇴역했을 때 나사는 우주 비행사를 ISS로 수송하는 데 러시아에 의존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나사는 이 일을 미국 기업에 넘기는 일을 했다. 우주국은 비행을 시작한 후 승무원을 위한

좌석을 구매할 의도로 새로운 차량을 개발하기 위해 Boeing과 SpaceX를 선택했습니다.

Starliner는 원뿔형 측면이 있는 Apollo와 유사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모양은 캡슐이 지구 대기를 통해 고속으로 급락할 때 안정적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Apollo 우주선이나 셔틀보다 더 많은 자율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보잉의 차량은 우주 비행사의 개입이 거의 또는 전혀 없이 ISS와 도킹 스테이션으로 이동합니다.

또한 더 안전하게 설계되었습니다. 우주 왕복선과 달리 Starliner에는 발사 중 비상 상황이 발생하면 로켓에서 승무원을 밀어낼 수 있는 탈출 시스템이 있습니다.
빌딩 스타라이너
우주선의 전체 이름은 Starliner CST-100입니다. “CST”는 Crew Space Transportation의 약자이며 “100”은 지구 상공 100km인 우주의 공식적인 경계인 Kármán 선을 나타냅니다.

차량은 두 개의 주요 부품으로 제공되며, 이 부품은 발사부터 재진입 직전까지 서로 연결되어 있습니다.More News

보잉의 스타라이너 우주선

우주비행사를 내부에 실을 수 있는 재사용 가능한 승무원 모듈
동력과 추진력을 제공하는 서비스 모듈
압력 용기는 주머니로 가득 차 있어 벌집 구조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강도를 유지하면서 무게를 줄입니다
승무원 모듈의 내부 코어는 압력 용기라고 하며 두 부분으로 제조됩니다. 각 절반은 서로 용접된 여러 조각이 아니라 단일 금속 조각으로 만들어집니다.

용접을 제거하면 구조를 약화시킬 수 있는 결함의 가능성이 줄어듭니다.

용기의 두 반쪽이 함께 밀봉된 후, 경사진 측면은 백쉘이라고 하는 보호용 외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실리카와 직조 유리로 만든 담요가 외부를 덮고 있지만 재진입 시 더 많은 열을 받는 영역은 우주 왕복선에서 사용되는 것과 같은 세라믹 타일로 보호됩니다.

인테리어 디자인
승무원 모듈은 베이스에서 4.6m를 측정하며 캐빈에는 최대 7명의 승무원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나사 임무는 비행당 4~5명의 승객을 태우고 추가 화물 보관을 위해 좌석을 교체합니다. 5번째 좌석이 비어 있으면 보잉은 이를 우주여행자에게 팔거나 다른 나라에서 온 우주비행사를 태울 수 있다.

제어 콘솔에는 두 개의 디스플레이 화면이 있습니다. SpaceX는 Crew Dragon 차량에 터치스크린을 선택했지만 Boeing은 스위치와 버튼의 전통적인 접근 방식을 선택했습니다. 대부분의 우주선 작업은 자동화되어 있기 때문에 승무원은 차량에 많이 관여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어떤 이유로든 수동 제어를 취해야 하는 경우 기존 레이아웃이 배를 조종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현재 보잉에서 일하고 있는 전 나사 우주비행사 크리스토퍼 퍼거슨은 스타라이너의 디자인에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퍼거슨은 “그 일의 일부가 되는 것은 매우 매력적이었습니다. 저는 다른 기회를 위해 그것을 포기할 수 없었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