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수령이 된 해가 지난 후 호주는 의회에서 가장 많은

분수령이 된 해가 지난 후 호주는 의회에서 가장 많은 여성 의원을 확보하게 되었습니다.

분수령이

메이저사이트 추천 최근 결과에 따르면 최소 18명의 새로운 여성이 호주 하원의원에 선출될 예정이며, 이 가운데 38명의 여성이 계속 의원직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호주의 새로운 연방 의회는 옹호자들이 전국 여성에게 “분계선”이라고 묘사한 해 이후 그 어느 때보다 더 많은 여성을 환영할 예정입니다.

제47대 의회가 아직 결정되지 않고 있지만 최소 18명의 새로운 여성이 하원에 선출될 예정입니다.

분수령이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호주 선거관리위원회(AEC)는 두 개의 의석을 “가까운” 것으로 나열했으며 그 중 하나인 브리즈번의 Ryan 의석의

승자가 녹색당의 엘리자베스 왓슨-브라운 후보로 확정될 것으로 예상됩니다.More news

최근 결과에 따르면 이들은 의석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되는 약 38명의 여성과 합류하게 된다.

지난 토요일 호주인들이 어떻게 투표했는지에 대한 성별 분류는 아직 없지만, 결과는 여성의 권리와 안전을 옹호하는 사람들의 논평을 이끌어 냈습니다.

여성, 가족, 아동 옹호 단체인 Parenthood의 전무이사인 Georgie Dent는 “여성이 과소평가되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SBS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이번 선거에서 여성들이 한 역할과 이 역사적인 결과가 왜 여성이 투표함에서 과소평가되어서는 안 되는지에 대한 매우 설득력 있는 교훈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덴트는 정치계에서 여성에 대한 학대에 대한 여성의 분노가 고조된 2021년을 “호주 여성의 분수령이 되는 해”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녀는 “작년 3월 정의를 위한 행진은 개인적이고 독특했지만 거의 보편적인 다양한 이유로 전국의 수백 수천 명의 여성들에게 감동을 주었다”고 말했다.

“내 생각에 여성들은 ‘충분히 충분하다’고 말하는 것 같다.”

Dent는 이것을 “한 순간”으로 보는 것이 쉬웠을지 모르지만 그녀는 다르게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것은 실제로 많은 여성들이 집에 돌아와서 정리하느라 바빴다는 것입니다… 처음으로 자원봉사자로 참여했습니다… 후보자로 출마하기 위해 손을 댔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말했다.

“‘충분히 충분하다’는 느낌뿐만 아니라 ‘상황이 더 나아질 수 있고, 더 나아져야 한다’는 느낌도 있었다.”

총 151개의 하원 의석에서 최소 56명의 여성이 선출될 예정입니다. 이것은 SBS 뉴스의 계산에 따르면 현재 예상되는 의석의 약 38%를 여성에게 제공합니다.

캔버라로 향하는 새로운 여성 중 9명은 노동당 하원의원, 2명은 자유당 하원의원, 7명은 무소속입니다.

그들 중 다수는 이 지역에서 당의 전통적인 유권자 기반을 상실한 것으로 묘사된 것으로 설명되는 여러 자유당 의원을 패배시킨

소위 “청록색” 무소속 세력의 일부였습니다.

이 무소속들은 기후 행동을 포함한 다른 문제들 중에서 성 평등에 대해 캠페인을 벌였습니다.

“토요일 결과가 보여주는 것은 전반적으로 – 청록색 무소속만이 아니라 노동당이 거둔 성공을 보면 녹색당이 가졌습니다.

무소속 후보들이 거둔 성공을 보면 이들 모두가 성평등, 기후 및 청렴성에 대한 공통된 약속을 갖고 있습니다.”라고 덴트가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