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확이 시작되면서 우크라이나의 곡물 농부들에

수확이

수확이 시작되면서 우크라이나의 곡물 농부들에 대한 불안이 커집니다.
주리브카, 우크라이나 –
Oleksandr Chubuk의 창고는 비어 있어야 하며, 겨울 밀의 공급은 이미 해외로 배송되어 새로운 추수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대신 우크라이나 중부의 저장고에는 러시아와의 전쟁으로 인해 출하할 수 없는 곡물이 쌓여 있습니다.

밀의 녹색 스파이크는 이미 익고 있습니다. 곧 수평선은 푸른 하늘 아래 황금빛 바다인 우크라이나 국기처럼 보일 것입니다. 추북은 500톤의 수확을 기대하고 있지만 농부 생활 30년 만에 처음으로 무엇을 해야 할지 막막하다.

그는 “지금 내게 있는 것은 희망뿐이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Volodymyr Zelenskyy) 대통령에 따르면 전쟁으로 인해 우크라이나 내부에 약 2200만 톤의 곡물이 갇혔다고 합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Volodymyr Zelenskyy) 대통령은 밀, 옥수수, 해바라기 기름 수출로 인해 “유럽의 곡창지대”로 알려진 우크라이나의 위기가 커지고 있습니다.

러시아의 침공 이전에 우크라이나는 월 600만~700만 톤의 곡물을 수출할 수 있었지만 우크라이나 곡물협회에 따르면 6월에는 220만 톤에 불과했다. 일반적으로 곡물의 약 30%는 유럽으로, 30%는 북아프리카로, 40%는 아시아로 보내진다고 협회장인 Mykola Horbachov는 말했습니다.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의 흑해 항구를 봉쇄하면서 다가오는 우크라이나 수확의 운명이 의심됩니다.
유엔 식량농업기구(FAO)는 전쟁이 많은 개발도상국의 식량 공급을 위협하고 있으며 최대 1억 8100만 명의 기아를 악화시킬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우크라이나의 많은 농부들이 파산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1991년 독립한 이후 가장 어려운 상황에 직면해 있다고 Horbachov는 말했습니다.

레제프 타이이프 에르도안 터키 대통령은 자국이 유엔, 우크라이나, 러시아와 협력하여 밀 선적을 위한 흑해의 안전한 통로를 제공하는 해결책을 찾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수확이

토토사이트 현재 우크라이나는 최소한 유럽으로 곡물을 수출하기 위해 덜 효과적인 대안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현재 수출의 30%가 우크라이나 남서부의 다뉴브강 항구 3곳을 통과합니다.
이 나라는 또한 유럽 국가들과 12개의 국경을 통해 곡물을 운송하려고 노력하고 있지만 트럭은 며칠 동안 줄을 서야 하고 유럽의 기반 시설은 아직 그러한 양의 곡물을 흡수할 수 없다고 Horbachov는 말했습니다.

그는 AP통신에 “1년 안에 그러한 기반 시설을 구축하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말했다.

러시아의 침공으로 운송비도 치솟았다. 올해 수확한 보리를 루마니아에서 가장 가까운 항구인 콘스탄차로 배송하는 가격은 현재 40달러에서 45달러로 인상된 톤당 160~180달러다.
그러나 상인에게 보리를 파는 농부는 톤당 100달러 미만을 받습니다.

수확과 함께 손실이 쌓이고 있습니다.

Horbachov는 “대부분의 농부들은 곧 파산할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그러나 곡물을 가격보다 저렴하게 판매하는 것 외에는 다른 선택지가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문제 외에도 모든 농부가 곡물을 판매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침공 이전에 추북은 키예프 지역 농장에서 1톤의 밀을 270달러에 팔 수 있었습니다. 이제 그는 톤당 $ 135에도 구매자를 찾을 수 없습니다.

글로벌 기후 및 농업 데이터 분석 회사인 Gro Intelligence의 수석 부사장인 James Heneghan은

“저장 옵션을 포함하여 전체 시스템이 백업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시스템은 우크라이나의 수출품을 저장하는 것이 아니라 계속 흐르게 하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곡물을 구할 돈이 없으면 미래의 수확은 어렵습니다.
Horbachov는 “농부들은 비료, 종자, 경유를 구입하고 급여를 지불해야 합니다.more news
“우크라이나 농부들은 돈을 찍어낼 수 없습니다.”

수확이 시작될 때 국가는 아직 저장고가 바닥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