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침공

우크라이나 침공 전날 긴장하고 마지막 숨막히는 푸틴 외침

국가 원수들 사이의 비밀 전화 통화를 매우 이례적으로 엿보는 가운데 마크롱과 그의 팀은 전화를 받는 엘리제에서 촬영되었으며 이 영상은 이제 프랑스 대통령의 우크라이나 전쟁 대처에 관한 다큐멘터리의 핵심으로 방송될 것입니다.

우크라이나 침공

프랑스 2 TV에서 목요일에 방송됩니다.

파워볼사이트 전화는 2월 20일 아침에 프랑스 지도자가 러시아가 전쟁에 참여하는 것을 막으려는 무익한 시도로 밝혀졌을 때 이루어졌습니다. 그는 또한 러시아가 등을 돌릴 것이라고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과의 정상회담을 제안했습니다.more news

마크롱 대통령은 2019년 여름 별장으로 크렘린궁 대표를 초청할 정도로 관계를 발전시키려 했던 푸틴과의 소통 채널을 열어 팬들의 찬사를 받았다.

그러나 비방하는 사람들은 대화에 대한 프랑스 지도자의 열망이 러시아에 의해 악용되고 키예프가 전쟁이 끝났을 때 러시아가 굴욕을 당해서는 안 된다는 그의 주장으로 인해 고민에 빠졌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광고

마크롱 대통령은 대화 시작에서 푸틴 대통령에게 “먼저 상황에 대한 당신의 해석을 알려주고 우리의 습관처럼 아주 직접적으로 당신의 의도를 말해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푸틴은 우크라이나가 2014년에 발생한 분쟁의 규모를 축소한 민스크 협정을 파기했다고 비난하면서 “무슨 말을 해야 할까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직접 보고 계십니다”라고 반박했습니다.

그는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친서방 우크라이나 대통령을 비난하면서 키예프가 핵무기를 찾고 있다고 거짓으로 비난했습니다.

푸틴은 “사실 우리의 친애하는 동료 젤렌스키는 민스크 협정을 적용하기 위해 아무것도 하지 않고 있다”고 주장했다. 그는 마크롱이 민스크를 수정하려 한다고 비난하면서 “그는 당신에게 거짓말을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우크라이나 침공

“당신의 법률 고문이 법을 배웠는지 모르겠습니다! 저는 그냥 텍스트를 보고 적용하려고 합니다.”라고 Macron이 콧방귀를 뀌었습니다.

그런 다음 푸틴은 동부 우크라이나의 분리주의자들의 주장을 고려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마크롱은 “그러나 우리는 분리주의자들의 제안에 신경 쓰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러나 긴장에도 불구하고 마크롱은 젤렌스키에게 우크라이나 군대뿐만 아니라 소셜 미디어에서 “모두를 진정”시키도록 촉구할 것이라고 말하면서 중재자 역할도 모색했다.

그는 푸틴 대통령에게 “앞으로 몇 시간과 며칠 동안 어떤 종류의 도발에도 굴복하지 말라”고 말했다.

그들이 대화에서 항상 해왔듯이 두 남자는 서로에게 비격식적인 형태의 “당신”을 사용합니다.

통화는 마크롱이 푸틴에게 바이든과의 정상회담을 제안하는 것으로 끝났다. 푸틴 대통령은 이의를 제기하지 않았지만 회담 일정을

만반의 준비를 갖춰야 한다고 주장하면서 날짜를 정하는 데 관심을 보이지도 않았다.

엘리제는 이후 기자들에게 바이든과 푸틴 간의 정상회담을 원칙적으로 합의했지만 이뤄지지 않았다고 기자들에게 브리핑했다.

마지막 말은 비교적 다정했다. “어쨌든 블라디미르에게 감사합니다. 우리는 실시간으로 연락할 것입니다. 무언가가 있을 때 저에게 전화를

겁니다.”라고 Macron은 말했습니다. 푸틴은 갑자기 프랑스어로 “대통령님께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푸틴은 마크롱에게 자신의 생각을 공개했습니다.

“솔직히 저는 아이스하키를 하러 가고 싶었습니다. 운동을 시작하기 전에 운동장에서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먼저 제 조언자들과 이야기를 나누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