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중단 및 점심 시간에 채팅 금지

작업 중단 및 점심 시간에 채팅 금지: Japan Inc, COVID와 씨름

작업 중단

코인사다리 일본 기업들은 기록적인 COVID-19의 물결과 싸우면서 사무실을 일시적으로 폐쇄하거나 생산을 중단하고 있으며,

이는 지금까지 대부분의 선진국보다 팬데믹을 잘 견뎌온 국가에서 비즈니스를 방해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제조업체인 Toyota Motor Corp와 Daihatsu Motor Co는 지난 주 직원 감염으로 생산 라인 교대를 중단했습니다.

KFC Holdings Japan Ltd는 일부 패스트푸드점을 폐쇄하고 직원을 이동시켜 빈자리를 메워야

했으며 Japan Post Holdings Co는 200개 이상의 우편물 센터를 일시적으로 폐쇄했습니다.

일본의 COVID 사례 집계는 전 세계를 지배하는 BA.4 및 BA.5 변종의 완전한 영향이 본국으로 돌아감에

따라 다른 국가의 집계를 넘어 급증했습니다. 세계보건기구(WHO) 데이터에 따르면 일본은 지난주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140만 명을 넘어섰다.

기업들은 대처하기 위해 분주합니다.

미즈마 카츠유키 스바루 CFO는 최근 기자들에게 “식사 시간을 여러 시간으로 나누어 직원들에게 한 방향으로만 앉아 말을 하지 말라고 지시했다”고 말했다. .

수요일에 새로 진단된 COVID 사례는 거의 250,000명에 가까운 일본의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입원과 사망도 증가하고 있지만 예방 접종과 추가 주사의 보급으로 인해 이전 물결만큼 급격하지는 않습니다.

일본은 다른 곳에서 전염병을 동반한 파괴적인 폐쇄와 많은 사망자를 피하면서 COVID에 대한 대응에서 부러워할 만한 기록을 세웠습니다.

작업 중단

예를 들어, 인구 1억 2,580만 명의 국가에서 32,000명 이상의 사망자가 발생했으며 이는 미국과 영국의 사망자 수에 비하면 극히 일부입니다.

이번 발병은 특히 현재 느끼고 있는 혼란이 장기간 지속되는 경우에 특히 “코로나와 함께 살기”를 목표로

하고 경제적 영향을 제한하기 위한 유연한 대응을 유지할 수 있는지 여부를 보여줄 것입니다.

도요타 대변인은 지난주 “아직도 반도체가 부족하고 코로나바이러스의 확산이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미래는 예측할 수 없습니다.”

보건당국은 양성 판정을 받은 사람은 10일 동안 격리하고 밀접 접촉자는 최소 5일 동안 격리해야 한다고 권고했다.

Dai-ichi Life Group의 수석 이코노미스트인 Toshihiro Nagahama는 감염된 사람들과 밀접 접촉자가

집에 있기 때문에 생산과 소매가 약간의 고통을 느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감염과 밀접 접촉이 증가함에 따라 사람들이 외식, 쇼핑 등을 하려는 자신감에 확실히 부담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공급망

이러한 혼란은 수십 년 만에 가장 빡빡한 고용 시장, 특히 일본 기업의 대다수를 차지하는 중소기업에 특히 중요한 영향을 미칩니다.

Kansai 사회 복지 대학의 산업 보건 전문가인 Yoshiaki Katsuda는 대기업이 휴가를 내야 하는

사람들을 대체하기 위해 임시 직원을 고용할 수 있지만 여전히 공급망 문제에 취약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제품을 공급하는 소규모 회사가 장기간 문을 닫아야 한다면 더 큰 회사의 생산이 영향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감염의 물결도 운송을 으르렁거리고 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