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동창회 여왕

전 동창회 여왕, 엄마, 해킹 학교 투표 혐의로 고소

전 동창회 여왕

후방주의 짤 위, 법정에서 판사의 디노의 대표 샷. 전 플로리다 홈커밍 여왕이 그녀와 그녀의 어머니가 자신에게 유리하게 행사의 투표를 조작하기 위해 일했다는 과거의 주장에 대해 소송을 제기하고 있습니다.

플로리다의 한 엄마와 딸은 딸에게 유리하게 홈커밍 댄스 투표를 조작하기 위해 공모한 과거 혐의에 대해 법 집행 기관과 다른 사람들을 고소할 예정입니다.

딸 에밀리 그로버(Emily Grover)는 2020년 10월 테이트 고등학교의 홈커밍 댄스를 둘러싼 사건에 대해 그녀의 시민권을 침해한 에스캄비아 카운티 학군을 고소할 계획입니다. WEAR-TV가 입수한 의향 통지서에 따르면 플로리다 법 집행부(FDLE)와 학군이 소송에 모두 이름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FDLE는 이전에 Grover와 그녀의 어머니인 51세의 Laura Carroll이 2020년에 딸의 동창회 여왕을 지명하기 위해 학군의 투표 시스템을

남용하려고 공모했다고 비난했습니다. 그녀가 자신을 위해 246표를 던질 수 있도록 하는 시스템입니다.

부서는 또한 그로버가 동료 급우들에게 그 계획에 대해 자랑했다고 주장했다.

전 동창회 여왕

두 여성은 조사 후 체포되어 다음과 같은 혐의를 받았습니다. 컴퓨터, 컴퓨터 시스템, 컴퓨터 네트워크 및 전자 장치 사용자에 대한 범죄;

양방향 통신 장치의 불법적인 사용; 개인 식별 정보의 범죄적 사용; 그리고 범죄를 저지르려는 음모.

마지막 혐의를 제외한 모든 혐의는 3급 중범죄였으며, 공모 혐의는 1급 경범죄였습니다. 그로버는 당시 성인으로 기소됐다.

그로버에 대한 혐의는 그녀가 경연 금지를 주장하고 감독 프로그램을 마친 후 취하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소송 제기

통지서에서 그 사건이 그녀의 삶의 궤적에 해로운 영향을 미쳤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녀의 변호사인 Marie Mattox에 따르면 그녀는

테이트 고등학교에서 퇴학을 당했고 대학 진학 제안을 잃었고 전액 장학금도 잃었습니다.
“이것은 Emily가 가는 곳마다 함께 여행하는 검은 구름입니다.”라고 Mattox가 덧붙였습니다.

“그녀는 과거의 잔해 없이 자신의 삶을 다시 시작할 수 있어야 하고 그녀가 의도한 정상적인 삶을 살 수 있어야 합니다.”

Mattox는 WEAR-TV에 FDLE가 동창회 선거에 사용된 소프트웨어를 실행한 회사에 연락한 적이 없다고 주장했습니다.

Escambia 카운티 교육구와 FDLE는 10월 중순까지 의향서에 응답해야 합니다.

매톡스는 “첫째, 그녀는 범죄 행위에 가담하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그리고 두 번째로, 컴퓨터에 대한 포렌식 평가를 수행하기 위해 철저한 조사가 이루어졌다면 Emily가 투표에 전혀 관여하지 않았다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FDLE와 Escambia 카운티 교육구 모두 Newsweek가 연락을 취했을 때 아무런 논평을 제공하지 않았으며, 해당 학군은 계류 중인 소송에 대해 논평할 수 없다고 밝혔습니다.

Escambia 카운티는 Alabama와의 국경을 따라 플로리다 팬핸들을 따라 가장 서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more news

Pensacola는 가장 큰 도시이자 카운티 소재지입니다. Tate High School은 도시에서 북쪽으로 약 14마일 떨어진 Cantonment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2022년 9월 6일 오후 6시 25분에 업데이트됨 ET: 이 문서는 FDLE와 Escambia 카운티 학군에서 받은 응답을 반영하여 업데이트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