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전 감비아 대통령 Yahya Jammeh

프로필

토토사이트 프로필: 전 감비아 대통령 Yahya Jammeh
전 감비아 대통령 Yahya Jammeh의 22년 집권은 치욕스럽게 끝났다.

처음에 그는 22년의 집권 후 패배를 받아들여 비평가들을 놀라게 했지만, 이후에는 결과에 이의를 제기할 것이라고

발표함으로써 비판자들을 놀라게 했지만, 다시 역주행하고 나라를 떠났습니다.

Jammeh는 2017년 1월 21일 환호하는 지지자들과 축하 음악에 둘러싸여 떠났습니다. 그는 고위 인사들에게 둘러싸인

긴 레드카펫을 밟고 비행기 계단을 오르기 전에 추종자들에게 손을 흔들고 코란으로 경례했습니다.

군인, 지지자, 고위 인사들은 그의 퇴임에 절망했지만 감비아의 다른 많은 사람들은 인권이나 언론의 자유에 대한 존중이

거의 없었던 독재 정권의 종말을 보고 기뻐했습니다.

그가 그것을 떠나도록 설득한 방법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지역 국가의 군사 개입 위협은 충분히 현실적이었습니다.

그는 마침내 1965년 영국으로부터 독립한 이후 감비아에서 평화적으로 권력을 이양한 최초의 대통령이 되었습니다.More News

포틀리 회장
그의 트레이드마크인 염주와 막대기를 들고 돌아다니는 것으로 알려진 그는 세계에서 가장 괴상하고 무자비한 지도자 중 한 명이었습니다.

1965년 5월에 태어난 그는 관광 브로셔에 목가적인 휴양지로 묘사된 나라에서 29세의 육군 중위로 1994년에 집권했습니다.

그는 자신을 에이즈와 불임 환자를 치료하는 능력과 같은 기적의 능력을 가진 독실한 무슬림으로 묘사 한 포근한 대통령이되었습니다.

그는 또한 동성애가 인간의 존재를 위협한다고 믿었습니다.

프로필

Jammeh는 그의 첫 번째 아내 Tuti Faal과 이혼하고 이후 두 명의 다른 여성과 결혼했지만 그의 공식 웹사이트에는 영부인이라는

직함을 가진 Zineb Yahya Jammeh만 언급되어 있습니다.

감비아의 개인 소유 포인트 신문에 따르면, 그는 2010년에 두 번째 부인인 알리마 살라와 결혼했지만, 자메의 사무실은 그녀를

영부인으로 부르지 말라는 지시를 내렸습니다. Jacob Zuma가 타이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영부인으로 호칭되어서는 안 됩니다. 의정서에 따르면 영부인은 한 명뿐이며, 이 경우에는 지네브 야히야 자메 부인이 있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Jammeh는 4개의 다당제 선거에서 승리하여 마침내 패배했습니다. Yahya Jammeh 전 감비아 대통령의 집권 22년은 수치스러운 종말을 맞이했습니다.

처음에 그는 22년의 집권 후 패배를 받아들여 비평가들을 놀라게 했지만, 이후에는 결과에 이의를 제기할 것이라고 발표함으로써 비판자들을 놀라게 했지만, 다시 역주행하고 나라를 떠났습니다.

Jammeh는 2017년 1월 21일 환호하는 지지자들과 축하 음악에 둘러싸여 떠났습니다. 그는 고위 인사들에게 둘러싸인 긴 레드카펫을 밟고 비행기 계단을 오르기 전에 추종자들에게 손을 흔들고 코란으로 경례했습니다.

군인, 지지자, 고위 인사들은 그의 퇴임에 절망했지만 감비아의 다른 많은 사람들은 인권이나 언론의 자유에 대한 존중이 거의 없었던 독재 정권의 종말을 보고 기뻐했습니다.

그가 그것을 떠나도록 설득한 방법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지역 국가의 군사 개입 위협은 충분히 현실적이었습니다.

그는 마침내 1965년 영국으로부터 독립한 이후 감비아에서 평화적으로 권력을 이양한 최초의 대통령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