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haela McAreavey: 두 남자가 신부 살해를 조롱하는 비디오에 대해 사과합니다.

Michaela McAreavey: 두 남자가 신부 살해를 조롱하는 비디오에 대해 사과합니다.
2011년 모리셔스에서 살해된 미카엘라 맥아리비를 조롱하는 노래를 부르는 한 무리의 사람들을 보여주는 소셜 미디어 비디오에 두 남자가 연루된 것에 대해 사과했습니다.

남성을 대리하는 회사인 JWB Consultancy가 발표한 성명서는 John Bell과 Andrew McDade가 “악한 성가에 대해 사과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북아일랜드의 주요 정당 정치인들은 이 동영상을 비난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오렌지 오더도 조사에 착수했다.

파워볼 추천 그것은 비디오를 “완전히 혐오스러운”이라고 설명했습니다.more news

경찰은 범죄가 있었는지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내용을 확인하고 있다.

Michaela

‘나는 미카엘라를 위해 정의를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John McAreavey는 당국이 ‘포기했다’고 두려워합니다.
Michaela McAreavey 남편이 보상을 제공합니다.
카운티 Tyrone에서 온 27세의 아일랜드어 교사 Michaela McAreavey는 2011년 신혼여행 중 사망했습니다.

그녀의 홀아비인 John McAreavey는 살인자들을 재판에 회부하기 위한 캠페인을 계속 이끌고 있지만 지금까지 그녀의 죽음에 대해 유죄 판결을 받은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그는 자신의 트위터에 McAreavey 여사가 “사랑, 용기, 존엄의 그릇”이며 “증오가 상처를 줄 수는 있지만 결코 이길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BBC는 외부 사이트의 내용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Twitter에서 원본 트윗 보기
‘불법 수용은 절대적’
영상이 언제 어디서 찍혔는지는 아직 확인되지 않았지만, 노조 깃발과 오렌지 오더 그림으로 장식된 방에서 촬영됐다.

남성들을 대신하여 발표된 성명서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Harte와 McAreavey 가족에게, 그리고 실제로 우리의 행동에 대해 더 넓은 사회에 진정하고 깊은 사과를 합니다. .

“우리의 사과는 명백하고 우리의 잘못에 대한 수용은 절대적입니다.

“이러한 행동은 충성스러운 교단과 더 광범위한 조합원 및 충성파 커뮤니티의 가치를 반영하지 않습니다.”

JWB Consultancy는 충성도가 높은 운동가 Jamie Bryson이 운영하며 이 비디오를 비난하기도 했습니다.

아일랜드의 그랜드 오렌지 롯지(Grand Orange Lodge of Ireland) 대변인은 해당 기관이 해당 영상의 내용을 “예약 없이” 규탄했다고 말했습니다.

“관련된 사람들의 행동과 그들의 행동은 우리 사회에서 설 자리가 없으며 확실히 우리 조직의 정신을 반영하지 않습니다.

“관련자 중 해당 기관의 구성원이 적발될 경우 징계 절차를 밟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와는 별도로 벨파스트에 기반을 둔 축구 클럽인 린필드(Linfield)는 자발적인 자격으로 선수들과 함께 일하는 코치 중 한 명이 비디오에서 “명확하게 식별될 수 있다”고 말했다.

린필드 FC는 해당 영상을 “심각한 공격적”이라고 비난하며 이 남성의 “클럽과의 자발적인 관계가 즉각 종료됐다”고 밝혔다.

역겹고 부끄럽다’
Sinn Féin의 부대표 Michelle O’Neill은 McAreavey와 Harte 가족 모두에게 연대를 제공하기 위해 McAreavey와 통화했다고 말했습니다.

“증오와 종파주의는 우리 사회에서 설 자리가 없습니다. 사람들은 더 나은 대우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증오에 대한 사랑은 항상 승리할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덧붙였습니다.